본문 바로가기

일본

배타고 떠나는 일본 여행 1)

부산에 거주하고 있기에 일본여행을 갈때 교통수단으로 비행기 말고 배를 이용하기도 한다.

요새는 저가 항공에서 특가항공권 행사를 하여..배를 타고 가는 것보다 오히려 쌀때도 있다. 그런 경우에는 무조건 비행기 ㄱㄱ

직장생활 초년병 시절, 해외여행을 가볼까하던 중 비행기는 표 구하기도 어려웠고 비싼던지라! 

난생 처음으로 후쿠오카에 카멜리아 호를 타고 여행을 하게 된다!

배로 처음 해외를 가는 거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안에 목욕시설도 있고 생각보다 배가 흔들리는게 느껴지지 않아 ㅎ 저렴하게 잘 다녀왔었다.


그리고 몇 년이 흘러 작년 추석 연휴에 급하게 여행을 가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이미 가고싶은 곳은비행기 표도 남아있지 않은 상태...

수년 전의 일본 배여행을 떠올리고 용기를 내어 이번에는 시모노세키항으로 들어가는 배편을 예약하게 된다!!


예약은 여행박사 사이트에서 했었고 추석 연휴를 얼마 남기지 않고 예약했던 터라...표 구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리고 성수기요금으로 가서 216,000원이었다.

카드 내역 1년 넘어서 조회가 안되서 문자내역에서 찾음!! ㅋㅋㅋ(인간승리!!)



부관훼리는 배에서 2박을 하는 것이 후쿠오카 행 카멜리아 호랑 달랐었고 배도 카멜리아보다는 좀 구렸었다;;;

배만타고 당일치기 관광만 하기엔 아쉬워서 윙 인터내셔널호텔 1박까지 묶어서 파는 상품이 있어서 그걸로 예약했었다.



아래엔 내가 갔던 상품 12/1 금요일 기준으로 출발하는 가격. (싱글이 세미더블이나 더블보다 비쌈ㅠ)



시모노세키로 가는 사람들은 가라토시장이라는 주말에만 열리는(금,토,일) 시장에서 싼가격에 고퀄의 스시를 먹고 오지만..

나는 아쉽게도 화,수,목 일정이라 가라토 시장에서 스시를 먹지 못했다 ㅠㅠ

실제로 스시먹으러 저렴하게 배타고 가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ㅎ 


추석연휴기간에 배편도 다 예약이 꽉 차서 화~목 일정도 어렵게 구해서 갔던지라 가라토시장 방문을 위해 한번더 시모노세키 가보고싶음.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타고 떠나는 일본여행 4)  (0) 2017.11.30
배타고 떠나는 일본 여행3)  (0) 2017.11.30
배타고 떠나는 일본 여행2)  (0) 2017.11.29
스타벅스 카라멜 푸딩  (0) 2017.11.28
도쿄 겨울여행준비: 항공권  (0) 2017.11.20